본문 바로가기
육아

코로나시대 도시락배달 메이필드 봉래헌 도시락

by 리주부 2021. 6. 25.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서 아기 돌잔치를 집에서 진행하려고 준비 중에 있어요. 이번에는 돌잔치에 먹을 도시락을 알아보면서 메이필드호텔의 봉래헌 도시락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기본정보

봉래헌

연락처 : 02-2660-9020

주소 :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 9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break time 15:00 ~ 18:00 / 매주 월요일 휴무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격 : 38,000원(최소 2개 이상 구매)

배달 : 강서구 내로는 가능하나, 현재 코로나로 인해 배달 불가

메뉴

실제로 찍은 사진을 보여드려요. 자세하게 메뉴를 설명해드려요. 윗부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설명드릴게요. 황태구이 3조각, 새우전 2장, 김치전 1장, 채소 짠지(무슨 채소인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멜론과 체리 그리고 블루베리 3개, 잡채(새우, 오징어, 관자 포함), 표고버섯 불고기, 흑미밥(완두콩, 검은콩, 밤 포함), 열무물김치 그리고 수저와 물티슈로 이루어져 있어요.

 

맛 평가

제가 비교해보려고 먹은 도시락은 본도시락에 2만 7천 원 정도 하는 가장 비싼 도시락이었는데 그 도시락보다는 맛이 좋다에요. 우선 들어있는 해물들의 식감이 좋아요. 잡채의 관자도 새우전의 새우도 보드랍고 씹히는 기분이 좋아요. 불고기도 굉장히 얇고 잘 볶여있어서 보들보들해서 어르신들도 먹기 어렵지 않아요. 다만 조금 단맛이 있어요.

황태의 경우 가시가 있을까 봐 먹기 꺼렸는데 살만 통통하게 있고 가시가 없이 깔끔히 발라져 있어요. 

 

종합평가

저는 이번에 진행할 돌잔치에 메이필드 도시락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만약 코로나가 계속 이대로 심해서 배달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퀵으로 배송도 가능하다고 해요. 퀵 배달로 도시락을 배송시켜서 먹으려고 합니다. 배달이다 보니 잡채가 좀 불어있고, 식는다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도시락이기에 어쩔 수 없이 아쉬운 부분이고 도시락 중에서는 가장 맛난 것 같아 이 도시락으로 결정했습니다. 호텔에서 먹는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아쉬울 수 있어요. 먹고 나니 입에 도시락을 먹었을 때 입에 남는 맛이 납니다. 집에서 손님을 맞이하신다면 한번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